자동차 명의 이전을 한 지 3개월 만에 세차를 하기로 마음먹게 되었습니다. 경차(모닝)를 탈 때는 차량이 작다 보니 한 달에 한번 정도, 한 시간쯤 투자해서 직접 손 세차를 하곤 했습니다. 하지만 차가 커지고 나니, 점점 귀찮아지면서 거의 방치하게 되었네요. 사실 필자는 자동차에 크게 관심이 있는 편은 아닙니다. "굴러만 가면 되지"라는 생각이 더 강한 타입입니다. 그러던 중, 문득 자동세차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알아보게 되었고, 강서지점 새로 오픈한 「씻자 (CiTZA)」라는 프리미엄 노터치 자동세차장을 알게 되었습니다. 인생 처음으로 자동세차를 경험하게 된 순간이라 그런지, 왠지 모르게 두근거리고 기대가 되네요.◈ 위치공식 홈페이지 : https://citza.co.kr/◈ 예약 (체크인 결제..
이제 「Windows 10」이 출시된 지도 어느덧 10년이 다 되어갑니다. 2025년 10월 14일 공식적으로 EOS(End of Support)가 예정되어 있어, 이후에는 무료 소프트웨어, 기술 지원, 보안 업데이트가 더 이상 제공되지 않습니다. 그에 따라 새로 설치되는 대부분의 PC는 자연스럽게 「Windows 11」로 넘어가는 추세인데요, 메일 서비스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Microsoft의 Outlook 프로그램을 쓰시는 경우가 많을 겁니다. 그런데, 요즘 Windows 11에서 설치된 Outlook을 검색해 보면 두 개의 서로 다른 앱이 나와서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하는지 혼동이 많이 발생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미리 간단하게 정리해 드리자면, 스크린샷 참고(앱 아이콘 모양도 미묘하게 ..
* 단축키는 한글/영문 대소문자로 이용 가능하며, 티스토리 기본 도메인에서만 동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