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돗개 믹스 - 샤니 사진 모음집 02

    아버지가 찍어서 보내준 사진

    네가 메인이닷!

     

    오늘은 또 어떤 사진이 힐링을 시켜줄까요.


    이제 날씨도 더운데 먼가 귀찮음을 감지했지만

    몸은 이미 스탠바이

    오?

    이렇게 찍히니까 얼핏 늑대같이 보이네요.

     

    다시 의자 밑으로 피신

    잠 좀 자자!

    캠핑에서 잠이 쏟아지는 샤니

     

    그러고 보니 캠핑에서는 직접 산책시키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텐트 앞에서

    가만히 있어야 하니 맨땅에 오래 누워있는 게 보기 그래서

    이번에 강아지 전용 캠핑 의자 침대를 하나 사주었습니다!

     

    크기가 다양해서 처음 구입을 할 때 고민을 많이 했는데

    중형견은 라지 크기로 충분하다고 하여 구입

    짜잔!

    접이식이라 휴대하기도 좋다.

     

    그럼 바로 실전으로 넘어가자~

    처음에는 어색한지 주인을 빤히 쳐다보네요.

    샤니 : 이거 느낌이 이상해 ㅠㅠ

     

    하지만 나, 샤니는 적응력 하나만큼은 빠르지!

    정 중앙에 누우니 안정감이 있고

    적당한 탄력과 중력감

    이제 자세까지 잡습니다.

    다리 하나 걸친 거 보소

    마음에 들어 하니 다행입니다.

     

    캠핑하면 또 먹거리죠

    샤니 : 좀 더 주면 안 돼? (귀여운 척)


    이제 다시 집으로

    집에서도 캠핑 의자 잘 사용하네요.

     

    이제 잘라니까 건들지 마쇼!

    Zzz

     

    샤니 : 아~ 또 놀러 가고 싶다!

     

    나도 놀러 가고 싶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