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돗개 믹스 - 샤니 사진 모음집 04

     

    안녕하세요. 샤니입니다^^

    「다소곳」

     

    역시 추운 겨울날에는 따뜻한 이불속이 최고입니다.

     


     

    사람들은 이 한겨울에도 열심히 활동을 하네요.

     

     

    똘망 똘망

    [+ _ +]

    무엇을 원하는 눈빛


    여기서부터는 샤니 패션쇼!

     

     

     

    샤니 전용 넥 워머

    멋은 있어보이나 답답해 보여서 바로 패스

     

     

    그럼 이건 어때?

    승무원 스타일

     

    리본 모양으로 묶은 게 핀 포인트

     

     

    샤니도 큰 거부감 없는지 얌전히 있습니다.

     

     

    이번엔 엄마표 강아지 옷

    안 쓰는무릎 담요를 재활용

     

    먼가 늠름한 느낌

    ㅋㅋㅋㅋ

     

     

    엄마표 군복 비옷

    나 암컷인데

    왜 잘 어울리는거지???

     

     

    잘보면 뒤에 모자도 달려있다.

     

     

    이것이 개팔자 상팔자

    허허허


     

    마지막으로

     

     

    샤니 안 잔다

     

    고개 안 돌리고

    눈만 쳐다보는 거

    ㅋㅋㅋㅋㅋㅋ

     

     

    너.. 전생에 사람이었니?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