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Flash] LP40 ARGB PSU 커버(DLX23 MESH) 장착 후기

    PC가 조금 밋밋한 느낌이 있어서 이번에 새로 나온 다크플래쉬 LED 커버를 구입해보았습니다. 정확히는 기존에 있는 모델이며 LP30 ▶ LP40으로 업그레이드가 된 모델입니다. 가격은 18000원정도 합니다. 네이버를 이용해 쇼핑을 주로 하는데 마침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가 딱 해당 가격만큼 해서 거의 공짜로 구입한 느낌이 드네요.

     

    상품명 : LP40 ARGB PSU 커버 화이트 [외 네오민트/핑크/블랙]

    상품 사이트 : https://darkflash.co.kr/product/list2.html?cate_no=80

     

    DLX21 SERIES
    DLX21 MESH SERIES
    DLX22 SERIES

    설명에는 해당 모델만 나와 있는데 제 케이스는 DLX23 MESH 버전인데 딱 맞게 들어갔습니다.


    언박싱 사진을 찍는 것을 깜빡했네요. 뭐 별거는 없습니다. 딱 LED 커버하나 있습니다.

    메인보드에 연결할 팬 헤더와 뒤에 붙이는 양면 테이브만 있어서 연결도 어렵지 않습니다.


    연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참고]

    메인보드의 SUPPORTED RGB +5V 연결만 하면 됩니다.

    절대 12V에 연결하지 마세요. 제품과 메인보드에 둘 다 손상이 갈 수 있습니다.

    애초에 연결핀이 3 커넥터로 다른 곳에 연결할 부분도 없긴 하지만요.

    제가 실수로 핀을 잘못 눌러서 휘어졌는데 다시 펴서 제대로 연결했습니다.


    연결 후 전원을 켜면 바로 불이 들어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메인보드와 동기화하므로 바이오스나 또는 소프트웨어를 통해 제어를 해줘야 합니다.

    아래는 ASUS메인보드 예시입니다.


    적용샷

    Before가 업그레이드하기 전 초기 사진이라 조금 이질감이 들 수 있지만 LED 적용 샷만 봐주시면 됩니다.

    적용 후 PC가 좀 더 다채로워진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할 거 없을 때 한 번씩 컴 멍하기 좋습니다.

    이렇게 해서 이득이 뭐냐고요? 자기만족이지만 심적 안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LED 하나만으로도 PC를 질리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귀신 나올 것 같은 분위기

     레인보우!


    움짤 모드

     

    Designed by JB FACTORY